나인하이어, 패스트벤처스에서 시드투자 유치!

2022. 6. 10. 16:08소식/팀스토리

 

 

안녕하세요! 채용솔루션 나인하이어팀입니다.

나인하이어 팀에서 축하할 만한 소식이 있어 공유드립니다. 🎉

 

채용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시드투자를 유치했습니다!

저희 나인하이어는 지난 2021년 10월과 12월에 짧은 주기로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스파크랩과 기술 창업 전문 엑셀러레이터인 블루포인트파트너스에 연달아 이미 투자를 받은 이력이 있는데요.

올해 2022년 3월에 다시 한 번 스파크랩, 블루포인트파트너스에 이어 패스트벤처스로부터 시드투자를 유치했습니다!

 

모두 짧은 주기로 연이어 투자를 받은 만큼 나인하이어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나인하이어는 모든 기업이 보다 더 나은 채용을 할 수 있게 라는 미션을 가지고, 채용에 관해 기업이 겪는 문제를 열정적으로 해결해나가고 있는 팀입니다.

때문에 채용담당자분들이 겪는 단순 반복 채용업무를 나인하이어를 통해 효율적으로 해결하고, 다양한 기능을 통해 자동화시켜 채용담당자분들의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최근 채용업무의 단순 반복작업과 소통이 어려운 부분으로 인해 비효율적인 채용 진해엥 대해 불편함과 답답함을 느끼셨던 채용담당자분들께서 저희 나인하이어로 많은 연락을 주시고 계십니다.

 

저희 나인하이어는 이번 투자를 바탕으로 채용담당자분들이 어려움을 느끼고 계시는 채용프로세스를 더욱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해 채용의 속도와 효율성, 객관성을 높일수 있도록 업데이트 해나갈 예정입니다.

 

저희 나인하이어는 기업의 경쟁력이라고 할 만큼 중요한 채용을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고 성장에 맞는 솔루션 제공으로 채용의 목적인 ‘보다 우리 기업에 적합한 인재를 채용하는 데에 집중할 수 있는 채용 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