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 팁스(TIPS) 선정!

2022. 6. 21. 10:19소식/팀스토리

 

 

안녕하세요, 나인하이어팀입니다.

 

나인하이어가 2022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진행하는 민간 투자 지원 프로그램 ‘팁스(TIPS)’에 최종 선정됐습니다!

 

팁스(TIPS)는 ‘뛰어난 비즈니스 모델과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유망 스타트업을 선발해 연구개발 비용을 지원하는 대표 민간투자주도형 육성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팁스에 선정되면서 2년간 5억원의 기술 개발 및 연구 자금을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나인하이어는 ‘데이터 드리븐 채용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서 잠재력을 인정받아

2022년 6월, 팁스 프로그램에 최종 선정되었습니다.

 

나인하이어는 현재 지원자별 리드 타임, 채용 단계별 소요시간, 채용 단계별 합격률 및 도달률, 지원 경로별 합격률, 불합격 사유 통계 등을 통해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이 가능한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팁스 프로그램 선정으로 확실한 수치와 데이터를 활용하여 채용 성과를 분석할 수 있도록 AI기반의 기술을 고도화하여, 고객사 상황에 맞게 최적의 채용 프로세스를 제공하는 채용 관리 솔루션으로 나아가겠습니다.

 

나인하이어를 이용해주시고 관심가져 주셔서 항상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빠르게 성장하는 채용 시장에 발맞춰 국내 채용 업무의 혁신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팁스 프로그램 선정의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 본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나인하이어팀 드림

 


기사 바로 가기 👇

 

벤처스퀘어

 

테크월드뉴스

 

스타트업앤칠

 

플래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