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하이어, 2022 업데이트 상반기 결산!

2022. 6. 24. 16:59기능/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나인하이어팀입니다 😊

2022년의 6월의 반이 지나가면서 올해 상반기 동안 고객분들의 의견을 반영하며 업데이트된 나인하이어의 기능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01

💡 채용홈페이지 제작 기능!

 

기존에 채용홈페이지를 통한 채용브랜딩지원자 모집에 관한 요청들을 많이 확인하였는데요!

이와 같은 의견을 반영하여 나인하이어에서 채용홈페이지 제작 기능을 업데이트하였습니다! 이제는 개발자와 디자이너 없이 셀프 커스터마이징으로 자사의 채용브랜딩을 나인하이어 채용홈페이지로 시작해보세요!  🙌

 

 


02

💡 캘린더 연동 자동 일정조율 기능! 

 

면접을 진행할 때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리는 부분이 일정조율인데요! 항상 캘린더를 최신화해주어야 하거나 개개인마다 스케줄을 확인하고, 조율하다 보니 리소스가 많이 든다는 의견들을 많이 주셨습니다. 🥲 

이처럼 면접관과 지원자의 일정조율은 언제나 채용담당자의 큰 고민입니다. 저희 나인하이어에서는 그런 채용담당자분들의 고민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캘린더 연동 자동 일정조율 기능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이제 구글 캘린더outlook의 연동으로 지원자와의 일정을 보고, 후보일 중 일정을 선택하여 편리하고 빠르게 면접을 진행해보세요!

 

 


03

💡 나인하이어 어시스턴트 출시!

 

이번 기능은 그동안 나인하이어를 이용해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이 기다려주셨던 기능인데요! '원티드프로그래머스같은 연동이 불가했던 채용 채널에서 지원자를 옮길 때 리소스가 들고 불편하다'라고 해주셨던 채용담당자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나인하이어 어시스턴트(크롬 확장 프로그램)를 출시하였습니다. 🙌

이제는 일일히 지원자 정보를 옮기지 마시고, 나인하이어 어시스턴트를 이용하여 클릭 없이 자동으로 지원자 정보업로드해보세요!

 

현재 지원 채널

앞으로 지원 채널을 더욱 늘려 나갈 예정입니다. 😊

 

※ 나인하이어 어시스턴트는 Growth 요금제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2022년 상반기 동안 채용담당자분들의 의견을 반영한 업데이트를 많이 진행했는데요!

앞으로도 채용담당자분들의 더 나은 채용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나인하이어팀이 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 나인하이어 어시스턴트 설치하기👇